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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남북하나재단)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12.17)
관리자 등록일 2021-11-11 조회 808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남북하나재단)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남북하나재단)에서는 다음과 같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참고하여 향후 사업에 반영,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금번 조사를 위해 면접요원이 이용자 여러분께 설문 요청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공해주시는 설문응답 및 고객정보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보호방침에 따라 본 조사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 활용되지 않으며, 조사 완료 후 파기될 예정입니다. 보다 나은 재단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조사목적 : 재단 사업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나. 조사근거 : 「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 제13조, 동법 시행령 제17조
다. 조사기간 : 2021.11.1.~2021.12.17.(예정)
라. 조사방법 : 전화조사 및 일대일 대면조사    
※ 코로나19 관련 기재부 지침 준수
마. 관련문의
 o 조 사 담 당 :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 전략기획부(02-3215-5725)

 o 주간사업자 : 한국표준협회 공공가치혁신사업단(02-6240-4959)